KLPGA 2017 잔디로-군산CC컵 드림투어 개최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7.04.05 12: 04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드림투어 1차 디비전으로 ‘KLPGA 잔디로-군산CC컵 드림투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잔디로와 군산 컨트리클럽이 메인 스폰서로 개최하는 본 대회는 전라북도 군산에 위치한 군산 컨트리클럽에서 1차전에서 4차전까지 4개 대회로 열린다. 대회당 총상금은 7000만 원이며 4개 대회 총상금액은 2억 8000만 원이다.
 
2011년부터 드림투어 및 점프투어 개최를 통해 KLPGA를 후원해온 군산 컨트리클럽의 박성주 대표이사는 “올해도 KLPGA 드림투어를 후원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골프 인재 육성과 골프 대중화를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올해 처음으로 드림투어 공동 스폰서로 참여하는 골프 의류 및 용품 전문 브랜드 잔디로의 노진구 대표이사는 “KLPGA 2017 잔디로-군산CC컵 드림투어를 개최하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잔디로는 골프 저변 확대와 활성화에 일조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밝혔다.
 
강춘자 KLPGA 수석부회장은 “한국여자프로골프와 드림투어에 보내주신 두 스폰서의 애정과 관심에 깊이 감사드린다. 선수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최고의 대회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KLPGA 2017 잔디로-군산CC컵 드림투어 1차전’은 오는 4월 10일부터 이틀간 열린다./dolyng@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