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탐구] "최고의 성형"..다이어트 성공=인생 역전 ★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7.04.20 08: 55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말이 있다. 체중 감량만으로도 놀라운 외형 변화를 느낄 수 있다는 의미.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한 스타들은 건강까지 챙기게 되니 일석이조가 따로없다. 
그렇기 때문에 다이어트는 늘 많은 이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다이어트에 완벽히 성공한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이나 식단 역시 큰 화제를 모은다. 특히 최근에는 개그우먼 심진화가 무려 17kg 감량에 성공, 몰라보게 예뻐진 외모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여러번 차지했다. 
과체중(비만)이었지만 고도의 노력을 통해 누가 봐도 놀라운 외형 변화를 이룬, 인생 역전 여자 스타는 누가 있을까. 

#. 강소라 
다이어트하면 절대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인물이 바로 강소라다. 강소라는 데뷔 후 예능 프로그램에서 고등학교 재학 중 72kg까지 체중이 나갔다고 고백해 화제를 모았는데, 그 이후에도 꾸준히 체중을 줄이며 건강미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다. 워낙 키도 크고 건강한 이미지가 강해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다. 
#. 헬로비너스 나라 
나라는 최근 방송된 SBS '3대천왕'에 출연해 어렸을 때 숨을 쉬기 힘들 정도로 뚱뚱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아버지가 등산을 시켰다고. 당시 나라는 모래주머니를 차고 산에 오르며 체중 감량을 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지금은 모든 이들이 부러워하는 몸매의 소유자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옥주현 
옥주현은 대표적인 요가 미인이다. 핑클로 활동할 당시 다른 멤버들보다 통통한 몸매를 유지했던 옥주현은 뮤지컬과 솔로 활동을 하는 동안 꾸준히 요가를 했고, 지금은 과거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옥주현은 굶는 다이어트를 해봤지만 요요현상만 남기 때문에 운동과 식이요법을 꾸준히 병행하는 것이 가장 좋은 다이어트 비법이라고 강조한 바 있다. 
#. 이영아 
이영아 역시 과거 78kg까지 체중이 나갔던 시절을 고백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이영아는 어머니가 점심시간 전에 찬합으로 밥을 싸서 가져다 줄 정도로 엄청난 양의 밥을 먹곤 했다고. 이후 이영아는 엄청난 노력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늘 2시간이 넘는 거리를 걸어다니며 운동을 했고, 물을 많이 마시며 식이요법을 병행했다. 그래서 지금은 누구보다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게 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 /parkjy@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