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대 앞둔 주원, 5월 팬미팅 오픈→매진.."행복한 추억 약속"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7.04.28 09: 11

배우 주원이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주원의 팬미팅 ‘See You Again! Talk&Concert’가 지난 27일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했다.

 
앞서 주원은 팬미팅을 통해 입대 전 팬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누겠다고 약속한 바 있어 일정이 공식화되자마자 치열한 티켓팅이 예상됐다.
 
특히 준비 단계부터 직접 참여한 주원은 포스터 제작에도 심혈을 기울여 손글씨로 완성하는가 하면, 라이브 무대 역시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함께 보낸 시간부터 다시 만날 그날까지 늘 함께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소식도 전해져 기대감이 쏠린 것.
 
이를 입증하듯 팬미팅은 단숨에 전석 매진을 이뤄냈고, 주원의 진정성과 더불어 뜨거운 인기 역시 또 한 번 실감케 했다.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관계자는 “주원 배우를 향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많은 기대해주신 만큼 모두에게 행복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좋은 공연으로 보답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원의 ‘See You Again! Talk&Concert’는 오는 5월13일 오후 6시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