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손성희, 미모의 아내 공개.."행복하게 잘 살겠다" [종합]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7.05.13 19: 58

밴드 버즈의 기타리스트 손성희가 결혼 소감을 전했다. 
손성희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화보와 함께 "축하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손성희는 이날 오후 서울 강남구의 한 웨딩홀에서 4년간 열애한 연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사회는 배우 윤시윤이 맡았고, 축가는 손성희가 프로듀싱을 하고 있는 신인 여자 가수 파이가 불렀다. 버즈 멤버들도 모두 참석하여 성희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같은 멤버 신준기는 민경훈, 이국주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오랜만에 결혼식 모여서 한컷. 손기타 결혼 축하함. 건강하고 행복하길"이라는 글로 손성희의 결혼을 축하했다. 
손성희는 자신의 팬카페에 "15년 가까이 여러분들과 인연을 이어오면서 여러분들 덕분에 행복했고, 여러분들 덕분에 음악과 함께하면서 지금에까지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그렇기에 여러분들 축복 속에서 결혼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이제 가정을 꾸리고 소소한 행복과 가장으로서의 책임감을 느끼면서 새로운 삶을 살아보려 합니다. 이전과 다른 시간이 되겠지만, 무대에서 음악으로 함께하는 모습에는 변화가 없을 거예요. 오히려 더 음악에 집중하고 여러분들과 더 자주 만날 수 있는 계기가 될 겁니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parkjy@osen.co.kr
[사진] 손성희, 신준기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