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V라이브 종합] ‘불한당’ 설경구·임시완·전혜진·김희원, 한국까지 전해진 칸의 감동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영화 ‘불한당’에 출연한 배우들이 칸 국제영화제 현장 분위기를 공개했다.

25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에서는 ‘설경구X임시완X김희원X전혜진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V라이브’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한 네 배우들이 한국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먼저 배우들은 칸 레드카펫에 선 소감을 전했다. 임시완은 “어색해 죽는 줄 알았다. 손을 잡고 들어가라고 해서 다같이 손을 잡고 가니까 이 모습이 너무 어색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전에 합의한 부분은 없었냐는 질문에 설경구는 “합의는 했는데 결국 하나도 못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전혜진은 “막상 가서 너무 놀랐다. 그 시간에 기자 분들이 생각보다 너무 많이 와주셨다. 정말 진심이 나올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너무 감사했다. 환영해주시는 부분에 대해 저희도 뭔가를 해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공식 상영 이후 오랫동안 기립박수를 받은 것에 대해 설경구는 “극장에 들어갈 때 기립박수를 쳐주시는데 그 때 확 뭉클해지더라. 한국에서 좀 시끄러웠어서 만감이 교차하더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상영이 끝나고 다양한 포즈를 취한 것에 대해 “손만 흔들기 미안해서 중구난방 많이 했다”며 겸연쩍은 모습을 보였다.

김희원은 “경구형님이랑 임시완 씨가 너무 멋있게 보여서 저도 연기를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만 너무 이상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혜진 역시 “크레딧이 뜨고 올라가는데 너무 감격했다. 사람들의 온도가 느껴졌다. 관객들의 눈빛이 보이는데 같이 만든 사람들의 얼굴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갔다”고 전했다.

임시완은 칸 입성 소감에 대해 “올수 있을지 없을지가 마지막까지도 불투명했다. 저는 병무청이 허락한 남자이지만 아무래도 드라마가 막바지 촬영이 한창이다 보니 쉽지 않았는데 편의를 봐주셔서 다행히 올 수 있었다. 오기를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끝나고 박수를 쳐주시는데 되게 멍했다. 나에게 이게 무슨 경험일까 이런 느낌이었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배우들은 안보신분들은 영화 꼭 봐달라는 당부를 전했다. /mk3244@osen.co.kr

[사진] V라이브 방송화면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