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달달 로이킴X고등래퍼 김선재, 오늘 컬래버 음원 공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소담 기자] ‘달달 감성남’ 로이킴과 ‘고등래퍼’ 김선재가 함께한 ‘너에겐 져버릴 거야’의 정식 음원과 ‘국민 썸남썸녀’로 자리매김한 지수와 김민지의 썸 결말을 맺는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된다.

한 달 동안 ‘썸 타는’ 남녀의 이야기를 음악과 영상으로 펼치는 새로운 형식의 기획앨범 프로젝트 ‘Story About : 썸, 한달’(이하 ‘썸, 한달’)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타이틀곡 ‘너에겐 져버릴 거야’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오늘(28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와 네이버TV CJ E&M 채널에서 공개된다.

로이킴과 김선재의 특급 콜라보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너에겐 져버릴 거야’는 썸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지 않는 관계 때문에 가슴앓이하는 남자의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로이킴의 감미로운 음색과 부드럽게 귀에 감기는 김선재의 래핑이 어우러져 ‘썸남’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공감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개되는 지수, 김민지 주연의 ‘썸, 한달’ 뮤직비디오는 지난 에피소드에서 우연한 만남부터 밀당까지 썸남썸녀의 모습을 감성적으로 그려내 이들의 썸이 연인 관계가 될 수 있을지 궁금증과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앞서 구구단, 박보람, 카더가든, 홍대광, 러블리즈 케이, 키썸, 스텔라장 오왠 등 실력파 대세 아티스트가 참여한 ‘썸, 한달’은 남녀가 썸 타는 평균 기간인 ‘한 달’ 동안 썸을 테마로 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5주에 걸쳐 공개하는 기획앨범 프로젝트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에 아티스트의 감성을 더해 믿고 듣는 ‘공감 200% 러브송’을 탄생시켰다.

더불어, 국민 훈남 훈녀로 거듭난 지수, 김민지 주연의 뮤직비디오가 국내 음원 사이트 및 네이버TV CJ E&M 채널 등의 통합 조회수 200만회를 돌파하는 등 영상과 음원이 어우러져 시너지를 내며 폭풍 공감과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로이킴X김선재의 듀엣곡 ‘너에겐 져버릴 거야’ 음원은 오늘(28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 및 CJ E&M 네이버 티비캐스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