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상상을 넘어선다. 왕복 5만 9천원에 일본행을 떠나기도 하고 거실에서 거품파티를 벌이기도 한다. 오직 '미우새'에머나 볼 수 있는 리얼한 장면이다.
9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기행을 벌이는 아들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상민은 정준영과 함께 13시간 걸리는 배를 타고 일본에 도착했다. 박수홍은 거실안에서 거품을 만들면서 뮤직비디오 촬영에 나섰다.
스페셜 MC로 연정훈이 출연했다. 연정훈은 11년만에 생긴 아이에 대한 이야기와 아내인 한가인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히 털어놨다. 연정훈은 11년만에 생긴 아이를 정말 사랑한다고 말했다.
연정훈은 아내인 한가인이 밀당의 귀재라고 설명했다. 연정훈은 밤 12시로 정해진 통금을 어기면 아내가 스킨십을 제한한다고 설명했다. 연정훈은 늦게 들어온 시간만큼 스킨십 금지 시간이 늘어난다고 덧붙였다.
연정훈의 아내 한가인은 완벽했다. 연정훈은 경제권을 모두 아내에게 맡긴다고 전했다. 또한 음식솜씨도 훌륭하다는 사실을 전했다.
김건모는 오뉴월에 감기에 걸려서 앓고 있었다. 김건모의 어머니는 51살이 된 김건모를 보고 대신 아파주고 싶다는 마음을 표현했다. 아픈 김건모는 약을 사다줄 친구들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받는 이는 서울사람 손종민 뿐이었다.
김건모의 매니저인 서울사람 손종민이 병수발에 나섰다. 손종민은 투덜대면서 전복죽을 끓여서 대접했다. 감기에 걸린 두 사람은 맛을 모르고 맛있게 전복죽을 먹었다. 김건모는 "한 종민, 열 마누라 안 부럽다"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밥을 먹은 두 사람은 사이좋게 감기약을 나눠 먹었다.
연정훈과 어머니들은 자식을 키우면서 아픈 경험을 털어놨다. 연정훈은 "산후 조리원에서 데려온 딸이 계속 울어서 당황해서 병원에 데려갔는데, 아무런 이상이 없었다. 경험이 너무 없어서 당황했다"고 말했다.
이상민과 정준영은 함께 일본 여행을 떠났다. 이상민은 일본까지 왕복 5만 9천원에 9시간 걸리는 배를 탔다. 거기에 대기시간 4시간까지 총 13시간 걸리는 여행이었다.
긴 시간을 보내는 만큼 두 사람은 노래방에서 시간을 보냈다. 이상민은 자신이 작사와 작곡한 룰라의 '인연'을 처음으로 불렀다. 정준영과 이상민은 수없이 많은 노래를 불렀지만 여전히 배 출발 시간은 2시간이나 남았다. 정준영은 "제가 비행기 쏠까요"라며 "너무 느리다"고 불평했다.
두 사람은 아름다운 부산의 야경을 뒤로하고 일본으로 떠났다. 두 남자가 탄 배는 오후 11시에 강제로 소등됐다. 새벽 6시에 눈을 뜨자 배는 후쿠오카에 도착했다. 꼬박 12시간 30분이 걸렸다. 비밀은 숨어있었다. 원래 배 가격은 17만원이었지만 이상민이 비수기 가격을 기다렸다가 왕복 5만 9천원에 탑승한 것.
이상민의 궁셔리 투어는 대중교통을 이용했다. 두 사람은 전철을 타고 벳푸로 향했다. 이상민은 원플러스원 제도를 활용해 전철 요금을 절약했다. 또한 정확하게 하루치만 로밍을 하면서 로밍비를 아꼈다. 두 사람이 처음으로 향한 목적지는 온천이 아닌 모래판이었다. 두 사람은 뜨거운 모래에 파묻혀서 찜질을 했다. 정준영은 계속 불평하다가 자리를 일찍 떴다.
가수로 데뷔한 박수홍은 집에서 뮤직비디오 찍기에 도전했다. 집 거실을 비닐로 덮은 뒤에 비누거픔으로 채울 계획이었다. 거품기계 전문가는 청소를 걱정했다. 박수홍은 "작품성이나 완성도 보다는 미안하게만 해달라"고 뮤직비디오 감독에게 부탁했다.
수홍의 어머니는 수준이 낮은 뮤직비디오 촬영 퀄리티에 민망함을 감추지 못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뮤직비디오 촬영에 돌입했고, 쏟아지는 거품에 다들 깜짝 놀랐다. 엄청난 거품을 보고 박수홍은 "나 이제 큰일 났다"고 걱정했다. 수홍의 거실은 거품으로 가득찼다.
거품 속에서 치열하게 뮤직비디오 촬영에 돌입했다. 박수홍은 열정적으로 거품 속에서 춤추고 노래하면서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했다. 박수홍으 끝까지 열정적으로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했다. 그 모습을 본 수홍의 엄마는 탄식을 감추지 못했다.
연정훈은 박수홍의 열정에 감탄했다. 연정훈은 "저 열정이 대단한것 같다"며 "지금 그것을 하고 있으니까 어떤면에서 부럽기도 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연정훈은 한가인은 결혼 이후에 충동적으로 클럽에 갈 정도로 흥을 공유했다. 연정훈은 김건모와 함께 RC카 동호회에 속해 있었다. /pps2014@osen.co.kr
[사진] '미우새'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