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재명vs김혜경, 외식전쟁 발발..공감백배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7.07.23 11: 30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이재명-김혜경 부부의 ‘외식 전쟁’ 동상이몽이 공개된다. 
‘집 공동 명의’라는 26년 차 현실 부부의 리얼 ‘동상이몽’으로 눈길을 끈 이재명♥김혜경 부부가 24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외식’을 화두로 또 다른 공방을 펼친다.
모처럼 일정이 없는 주말을 맞아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남편 이재명과, 주말에는 남편과 외식 데이트를 하고 싶어 하는 아내 김혜경의 ‘동상이몽’이 바로 그것. 이 날 방송에서 김혜경은 이재명 시장을 향해 “오늘 오랜만에 외식하면 안 돼?”라고 제안한다. ‘집밥’을 사랑하는 이재명 시장은 “내가 설거지도 하고 밥도 할 테니까 집에서 먹자”라고 대답하며, 외식에 대한 입장 차이를 보였다. 

하지만 이재명 시장은 “맛있는 스테이크가 먹고 싶다”는 아내의 말에 결국 외식 제안을 받아들이고, 밖으로 나가기 위해 옷을 갈아입었다. 아내와의 데이트에 나선 이재명 시장의 선택은 다름아닌 ‘26년 된 반바지’. 남편의 ‘아재’ 패션에 경악한 아내 김혜경은 외식 T.P.O에 맞게 남편 이재명 시장의 스타일링을 시작하고 이 광경은 마치 성남의 패션쇼(?)를 방불케 했다는 후문.  
이에 이재명 시장은 외식 장소로 출발하기도 전에 지친 기색을 보이며 “정말 많이 참았어요... 사리 나왔어요”라는 말로 힘듦을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이재명♥김혜경 부부의 외식 나들이가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었을지, 그 결과는 24일(월) 밤 11시 10분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pps2014@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