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버즈가 4개차트 1위를 휩쓸며 저력을 드러냈다.
29일 오전 7시 기준, 버즈의 신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은 지니뮤직, 올레뮤직, 소라바다, 몽키3에서 1위를 장식했다.
버즈는 지난 28일 정오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비 원(Be One)’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0월 싱글 ‘넌 살아있다’ 이후 9개월 만의 컴백이다.
요즘 가요계 기준으로서는 오랜만의 컴백임에도 불구하고 ‘사랑하지 않는 것처럼’은 발표와 동시에 각종 차트 1위를 달성하는 것은 물론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까지 섭렵, 버즈의 브랜드 파워를 다시금 느끼게 한다.
한편 버즈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 ‘Be One’에는 사랑이 끝나는 순간의 애절한 감정을 담은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과 버즈 멤버들이 팬들과 함께 VR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것으로 알려진 새로운 여름 시즌송 'Just One', 기존의 감성적인 보컬에서 약간의 변화를 주며 민경훈의 새로운 보컬적 매력을 보여주는 '동행', 팬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빠르고 경쾌한 연주를 돋보이게 만든 곡인 'Tonight', 피아노와 현악이 어우러져 따뜻한 발라드 느낌을 가진 '그때 우리'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nyc@osen.co.kr
[사진] 산타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