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엑소가 1위 트로피를 추가하며 5관왕을 기록했다.
엑소는 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코코밥'으로 1위를 차지했다. 지난주에 이은 2주 연속 기록이다.
엑소는 이날 방송에는 불참했다. MC 김신영은 "엑소에게 트로피를 잘 전달드리겠다. 축하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로써 엑소는 지난달 26일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27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 28일 KBS 2TV '뮤직뱅크', 30일 SBS '인기가요'에 이어 5관왕을 달성하게 됐다. 음악방송 올킬의 기록이다.
이날 '쇼! 챔피언'에서는 걸그룹 여자친구의 컴백 무대가 최초로 공개됐다. 지난 1일 새 앨범을 발표한 여자친구는 이날 방송에서 '파워업 청순'의 무대를 완성했다.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 신곡 '귀를 기울이면' 무대는 청량한 음악과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시선을 끌었다. 또 수록곡 '이분의 일' 무대도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어필했다.
또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얼굴을 알린 용국&시현의 데뷔 무대도 공개됐다. 이들은 'the. the. the'의 무대를 통해 특유의 매력을 어필했다.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으로 '프로듀스 101' 때와는 또 다른 무대를 완성했다.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레이나와 뉴이스트 아론의 달콤한 듀엣도 이어졌다. 레이나는 '밥 영화 카페'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아론이 피처링에 참여하며 함께 무대에도 올랐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터보, 여자친구, 정용화, 레이나, 용국&시현, 핫샷, 라붐, 애플비, 스누퍼, 마이틴, 천단비, P.O.P, 보이스퍼, 더 이스트라이트, 드림캐쳐, KARD, 크나큰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seon@osen.co.kr
[사진]MBC뮤직 방송화면 캡처, S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