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중가 스마트폰 ‘LG Q6’ TV CF 온 에어
OSEN 이인환 기자
발행 2017.08.04 10: 23

LG전자가 소비자를 위한 중가 스마트폰 Q시리즈 라인업을 공개한다.
LG전자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중가 Q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인 LG Q6의 TV CF가 3일부터 온 에어된다. 이번 광고에서는 드라마, 광고 등을 통해 통통 튀면서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보여준 배우 이성경이 모델로 등장, Q6만의 매력을 그대로 전달한다.
이성경은 “꽉 차서 완전히 빠져들지?”라는 멘트로 LG Q6에 적용된 5.5인치, 18:9 풀비전의 압도적인 몰입감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을 보여준다. 이어 두 가지 사진으로 자신만의 사진을 만들 수 있는 매치샷, 더 넓게 찍히는 전면 광각 셀피까지 LG Q6의 디자인과 기능을 상큼하게 설명한다. 

실제 LG Q6는 올해 상반기 출시된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LG G6에서 선보였던 5.5인치 18:9 풀비전이 적용된 최초의 중가 브랜드로 깔끔한 디자인 외에도 전면 광각 셀피, 얼굴 인식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추면서도 40만원 대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를 얻고 있다.
LG Q6 모델인 이성경은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통해 모델에서 배우로 전향했고, ‘치즈 인 더 트랩’, '역도요정 김복주' 등에서 러블리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올랐다. /mcadoo@osen.co.kr
[사진] LG전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