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나잇 푸드트립' 김태우 vs 우지원, 최후의 먹방 승자 누구?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7.10.11 11: 47

가수 김태우와 전 농구선수 우지원의 마지막 '먹방'이 공개된다.
11일 방송되는 올리브 '원나잇 푸드트립:먹방레이스'(이하 ‘원나잇 푸드트립’)에서는 36시간 레이스 종료시간을 앞두고 막바지 먹방 스퍼트를 올리는 김태우와 우지원, 로이킴, 키썸의 모습이 그려진다. 먹방 승부사 김태우와 우지원 가운데 누가 황금여권을 차지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태우는 레이스 종료 30분을 남기고 아쉬운 마음에 호텔 근처 바로 향했다. 강제 초과 근무를 하게 된 제작진은 김태우의 엄청난 먹성에 해탈했다는 후문. 김태우는 제작진과 맥주 한 잔하며 "사실은 제가 이렇게 먹을 줄 몰랐다"며 데뷔 이후 18년째 자제해왔던 먹성을 무장 해제한 것에 진심을 털어놓았다.

또 다른 레전드 후보 우지원은 승무원 추천의 보라카이 수제 생맥주 맛집으로 향한다. 도장 인증을 위해 원샷에 비운 맥주잔을 줄 세우며 소중히 여기는 그의 치밀함이 웃음을 자아냈다. 그 어느 때보다 치열했던 강력한 우승 후보들의 '한풀이 먹방레이스'가 어떤 결과를 내놓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주부터 '원나잇 푸드트립'의 절친 특집이 시작되는데 걸그룹 EXID 혜린과정화, 가수 박보람과 허영지, UFC 파이터 김동현과 배우 이재윤, 스타셰프 레이먼킴과 정호영의 절친 먹방 레이스가 펼쳐친다.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 레이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20분 올리브에서 방송된다./purplish@osen.co.kr
[사진] 올리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