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리디북스, 전자책 단말기 ‘페이퍼 프로’ 21일 공개...30일 사전예약

[OSEN=강필주 기자] 리디북스를 운영하는 리디 주식회사가 국내 최초 7.8인치 전자책 단말기 ‘페이퍼 프로(PAPER PRO)’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리디북스에 따르면 페이퍼 프로는 7.8인치 대화면 크기이며 오는 21일 페이퍼 웹 사이트를 통해 출시일 등 풀 사양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 리디북스는 오는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일주일 동안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리디북스 관계자에 따르면 7.8인치는 전자책 단말기의 트렌드에 따른 것이다. 텍스트 뿐 아니라 만화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즐기는 소비자층이 늘어나고 있고 경쟁제품인 한국이퍼브의 크레마 그랑데를 비롯해 아마존의 킨들, 라쿠텐의 코보 등이 7인치대를 채택하면서 이에 발맞추기 위한 것이다. 

리디북스 배기식 대표는 “리디북스는 1세대 페이퍼 출시 이후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 사항에 꾸준히 귀 기울여 왔다. 곧 선보일 ‘페이퍼 프로’는 글로벌 트렌드에 맞춘 최고 사양의 제품으로, 국내 전자책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사진] 리디북스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