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쥬라기 월드2' 시리즈 25주년 기념..한강 세빛섬서 이벤트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전대미문의 흥행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신작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쥬라기' 시리즈 25주년을 기념하여 역대 영화 사상 최초로 오는 12월 9일(토) 저녁 한강 세빛섬에서 1차 예고편 및 로고 공개 이벤트를 전격 진행한다.

전대미문의 흥행 블록버스터 '쥬라기' 시리즈가 2018년 시리즈 25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월 9일(토) 저녁, 반포동 한강 세빛섬 외벽을 통해 신작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의 1차 예고편 및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로고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대한민국 대표 랜드마크인 한강 세빛섬 외벽에 1차 예고편 및 로고를 상영하는 것은 역대 영화 사상 최초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로고 영상은 1차 예고편 공개에 앞서 12월 7일(목)부터 12월 10일(금)까지 세빛섬을 통해 상영된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오는 12월 8일(금) 1차 예고편을 온라인을 통해 전세계 동시 공개하는 데 이어 12월 9일(토) 진행될 행사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대대적인 홍보 이벤트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

시리즈 탄생 25주년을 기념해 미국, 영국, 이탈리아, 페루, 스웨덴, 스페인 등 각각 나라의 특색에 맞게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로고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그 중 대한민국은 이례적으로 영화의 1차 예고편까지 세빛섬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전세계 각지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초대형 규모의 '쥬라기' 시리즈 25주년 기념 이벤트는 전세계 전대미문의 흥행 블록버스터만의 위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1993년 '쥬라기 공원'이 전세계 박스오피스 흥행 1위를 시작으로 2015년 12년 만의 신작 '쥬라기 월드'까지 폭발적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역대 전세계 흥행 수익 4위에 등극하며 시리즈 25주년 동안 명실상부 비교불가의 최고의 시리즈 블록버스터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이어 2018년 공개될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전대미문의 오리지널 흥행 블록버스터 '쥬라기' 시리즈를 탄생시킨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 총괄을 맡았으며,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등 '쥬라기 월드'의 캐스트들이 또 한번 활약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쥬라기 공원' 시리즈의 멤버 이안 말콤 박사 역의 제프 골드브럼이 합류해 '쥬라기 공원'과 '쥬라기 월드'의 이야기가 어떻게 엮이게 될지 궁금증도 자아낸다.

'쥬라기 월드'의 감독 콜린 트레보로우는 이번 작품에서는 각본을 맡아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스페인 출신의 명감독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가 메가폰을 잡아 더욱 탄탄해지고 강력해진 시리즈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시리즈 25주년을 맞아 역대 영화 사상 새로운 런칭 행보에 나선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신작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2018년 6월 6일(수) 현충일, 전세계 최초로 국내 개봉한다.  /mk3244@osen.co.kr

[사진] UPI코리아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