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워너원이 9일 MBC '쇼!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은 노래 '뷰티풀'로 나얼, 레드벨벳을 제치고 3주연속 1위를 거머쥐었다.
음원, 음악방송, 시상식을 휩쓸며 올해 가장 빛나는 남자그룹 중 한 팀으로 꼽히는 워너원의 눈부신 행보가 어디까지 이어질 지 주목된다.
워너원은 지난 달 13일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하나가 되기 전 불완전했던 청춘의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
타이틀곡 '뷰티풀'은 텐조, 우직, 키비가 참여한 곡으로, 애절한 보이스와 멜로디가 워너원의 음악적 변신이 돋보인다. 혼자였던 과거의 두려움과 간절한 그리움으로 표현되는 바람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곡. 감성적인 멜로디, 강렬한 힙합 비트, 애절한 목소리와 더불어 아름다웠던 존재를 그리워하는 가사가 어우러졌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현아, 태민, 몬스타엑스, 레드벨벳, 세븐틴, 데이식스, 구구단, KARD, 사무엘, 빅톤, 소울라티도, 닉앤쌔미, 더로즈, 더보이즈, 버스터즈, BLK 등이 출연했다. 현아는 본인의 섹시한 매력을 살린 'Lip&Hip'을, 샤이니 태민은 '낮과 밤'으로 각각 컴백 무대를 꾸몄다. /nyc@osen.co.kr
[사진] MBC화면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