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기사' 김래원X신세경, 쉬는 시간에 뭐하지?..비하인드컷 공개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17.12.12 14: 26

추운 날씨에도 따뜻함이 가득한 ‘흑기사’의 촬영장 모습이 공개됐다.
    
12일 KBS 2TV ‘흑기사(BLACK KNIGHT)’(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 측은 지난 1~2회 방송의 여운을 이어갈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작품으로, 시청자들의 기대 속에 지난 6일 첫 선을 보였다. 대본과 연출, 연기 삼박자를 모두 갖춘 웰메이드 드라마라는 평을 받으며 방송 2회 만에 수목극 왕좌에 올랐다.
    
이에 ‘흑기사’에 대한 관심이 점점 더 높아지는 가운데,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래원(문수호 역)과 신세경(정해라 역)은 편하게 쉬는 동안에도 환한 미모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김래원, 신세경은 틈 날 때마다 대본을 확인하고 촬영 장면을 모니터링하며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모습이다. 뿐만 아니라 비하인드 컷만으로도 온전히 느껴지는 두 사람의 꿀 떨어지는 케미는 극 중 수호, 해라 커플이 선사했던 설렘을 다시 한번 느끼게 했다.
여기에 장미희(베키 역)가 시크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 서지혜(샤론 역)가 긴장감을 조성했던 극 중 캐릭터와 달리 환하게 미소 짓는 모습 등 비하인드 컷은 화기애애하고 열정 넘치는 촬영장 분위기 담았다.
‘흑기사’ 제작진은 “촬영장에서 스태프와 배우들 모두 최고의 합을 보여주며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배우들 모두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못한 채 대사를 점검하고 서로 합을 맞추며 최상의 장면을 탄생시키고 있다. 전 스태프와 출연진이 더 나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열정을 다하고 있으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오는 13일 오후 10시 방송. /hsjssu@osen.co.kr
[사진] n.CH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