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컴백' 오마이걸, 무빙티저 공개..신비로움의 완결체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12.24 10: 23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1월 9일 컴백에 앞서 ‘비밀정원’ 콘셉트 무빙 티저를 공개했다.
 24일 자정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공식 SNS를 통해 “OH MY GIRL 5th Mini Album '비밀정원' Concept Teaser Coming Soon 2018.01.09 #OHMYGIRL #오마이걸 #OMG #비밀정원 #Comeback”라는 문구와 함께 미니 5집 앨범 ‘비밀정원’의 콘셉트 무빙 티저를 게시했다.
 공개된 콘셉트 무빙 티저에는 바이올렛 빛 깊은 밤하늘에 별동별이 떨어지면서 티저 중앙에 ‘비밀정원 오마이걸’이라는 문구가 새겨진다.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가 속에 현실인지 동화인지 알 수 없는 분위기 가운데 어떠한 모습으로 오마이걸이 컴백을 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앞서 오마이걸은 23일 공개된 컴백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 기존의 볼 수 없던 대대적인 새로운 프로모션들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9개월 만의 컴백인인만큼 역대급 컴백을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오마이걸의 미니 5집 앨범 ‘비밀정원’은 오는 1월 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misskim321@osen.co.kr
[사진]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