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오마이걸 "새 앨범, 응원이자 위로의 이야기"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12.28 09: 53

걸그룹 오마이걸이 9개월만의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비밀정원’의 스토리북 티저를 공개했다.
28일 0시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OH MY GIRL 5th Mini Album [비밀정원] Story Book Teaser Coming Soon 2018.01.09 #OHMYGIRL #오마이걸 #OMG #비밀정원 #Comeback”라는 글과 함께 비밀정원 스토리북 티저를 오픈했다.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제작된 티저 영상에는 광활한 바이올렛 빛 배경 속에 오마이걸의 ‘비밀 정원’ 앨범이 영롱한 빛과 함께 펼쳐지며, 과연 어떠한 동화가 실려 있는지는 공개되지 않은 채 앨범이 순식간에 닫혀버리며 궁금증을 증폭. 신비로우면서도 환상적인 분위기와 함께 비밀스러움이 감돈다. 

또 오마이걸은 스토리북 티저와 함께 동화에 대한 소개글을 게시해 힘든 시기를 살고 있는 우리 모두에게 응원이자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내용임을 암시해 전체 스토리라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불러모으고 있다.
미니 5집 앨범 ‘비밀정원’ 컴백하는 오마이걸은 바이올렛 밤하늘에 별자리가 수놓아진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의 티저 이미지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기존에 볼 수 없던 대대적인 프로모션으로 역대급 컴백을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그동안 데뷔곡 독창적인 콘셉트와 기획력을 바탕으로 오마이걸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컬러로 현직 아이돌을 물론 수많은 팬들을 사로잡았던 오마이걸이 과연 어떠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마이걸의 미니 5집 앨범 ‘비밀정원’은 내달 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