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소유X하니의 뷰티뷰', 1월4일 첫방..집 공개한다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7.12.28 11: 54

 아이돌 가수 소유와 하니의 새 뷰티 예능프로그램 JTBC2 ‘소유X하니의 뷰티뷰’의 첫 방송 예고편이 28일 공개됐다.
‘소유X하니의 뷰티뷰’는 기존 스튜디오에서 촬영되던 획일화된 뷰티 프로그램과는 달리, 소유와 하니가 MC를 맡아 여태까지 볼 수 없었던 일상을 낱낱이 공개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여행을 통해 다양한 상황과 장소에서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뷰티와 생활 꿀팁이 가득 담겨 있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서 소유는 “있는 그대로의 저를 좋게 봐 달라”며 솔직한 모습을 내보일 것이라 자신했고 하니는 “사실 뷰티 프로그램은 잘 할 거니까”라며 첫 뷰티 예능 MC에 임하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무결점 몸매를 자랑하는 소유의 비키니 화보 촬영 언급하며 다이어트 비법을 묻는 질문에 “죽기 살기로 뺐다”며 솔직하게 대답했다. 이에 하니는 “다이어트 할 때 눈이 풀린다”고 받아 치며 두MC의 다이어트 비법을 예고했다.
또한 본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두 출연자의 집도 살짝 엿볼 수 있을 예정이다. 집에서 파자마 차림으로 노래 부르며 춤을 추는 소유의 모습과 하니의 파우치도 공개된다.
‘소유X하니의 뷰티뷰’는 2018년 1월 7일 목요일 JTBC2에서 첫 방송된다./purplish@osen.co.kr
[사진] JTBC2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