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가리워진 길', 77만 조회수 돌파…'유스케' 파급력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2.10 09: 04

가수 정세운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부른 '가리워진 길'이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일 KBS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우리들은 새싹들이다' 편에 출연한 정세운이 열창한  고(故) 유재하 '가리워진 길' 이 네이버 TV 동영상 TOP100에서 방송 된지 5일이 지난 현재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정세운은 '가리워진 길'을 직접 기타로 편곡하여 본인의 보컬적인 매력을 한껏 드러내 듣는 이들에게 원곡 이상의 감동을 선사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정세운의 '가리워진 길' 리메이크 무대는 진행자 유희열의 극찬을 받으며 네이버 TV캐스트 영상 단일 건으로 77만에 육박하는 조회수와 2000개가 넘는 호평이 담긴 댓글을 기록 중이다.
앞서 정세운은 "꿈의 무대에 출연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가리워진 길' 선곡 이유로 아마 저를 아시는 분들 중에 프로듀스101을 통해 처음 아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서, 원래는 이런 음악도 좋아하고 해왔었다 라는 걸 보여드리고 싶었고 연습생 시절 위로가 된 곡이기도 하다. 또 가사가 굉장히 마음에 닿는 곡이라 무대에서 한번 꼭 불러보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편 정세운은 두 번째 미니앨범 'AFTER' 타이틀곡 'BABY IT'S U' 로 활발히 활동 중이며, 11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이하 '슈가맨2')에 출연할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