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화보] 김유정 “20살? 크게 감흥 없다..뷰티 실력은 늘어”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서정 기자] 배우 김유정이 풋풋한 20살의 매력을 발산했다.

김유정은 최근 매거진 인스타일 화보 촬영에서 올해로 막 20살, 성인이 된 그가 피부 관리법부터 필살 다이어트 팁까지 함께 소개했다.

“성인이 되니 뭔가 다른 느낌이 있지 않냐고들 많이 물어보세요. 저는 또래에 비해 생활에 변화가 크게 없어서 인지 스무 살이 된 것에 크게 감흥이 없는 것 같아요. 작품 준비하고, 연기 연습하는 일상은 늘 비슷하거든요.”

하지만 셀프 메이크업이나 스킨케어에는 관심을 조금 늘려가고 있다고. 과거엔 피부에 스킨 하나만 바를 정도로 ‘털털한 스타일이었지만 요즘엔 토너 팩이나 크림 마스크 등으로 피부 관리를 한다.

“피부가 당기는 느낌조차 잘 몰랐던 것 같아요. 하지만 하나하나 배워가다 보니 뷰티 쪽에 관심이 점점 늘어나더라고요. 요즘엔 제법 셀프 관리도 하고, 메이크업 실력도 늘고 있어요”

특히 최근 뷰투버로 활동 중인 악동뮤지션의 이수현과는 절친한 사이. 이수현의 영상을 재미있게 봤고, 덕분에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도 높아져 최근 유행하는 음영 메이크업 정도는 스스로 뚝딱 할 수 있게 됐다고. 더불어 다이어트 역시 웬만한 전문가 못지않게 팁을 한 가득 갖고 있다.

“아무래도 촬영 중엔 샐러드나 양배추, 단호박 등을 많이 먹지만 평소엔 좀더 영양분을 잘 섭취하려 노력해요. 고구마를 넣고 밥을 지어 먹거나 황태채처럼 단백질이 많은 식품을 과자처럼 바삭하게 구워 간식으로 챙겨먹기도 하죠”

또 평소 스트레스를 쌓아두지 않는 성격이라 틈틈이 산책과 달리기로 기분 전환을 한다며 소탈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kangsj@osen.co.kr

[사진] 인스타일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