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KLPGA 박결 후원 협약...김민선은 연장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8.03.26 10: 19

 캐딜락(Cadillac)이 KLPGA 투어에서 뛰고 있는 박결(22, 삼일제약)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또한 작년부터 후원하던 김민선(23, 문영그룹)과는 올 시즌도 인연을 이어가기로 했다. 
캐딜락은 지난 23일, 캐딜락 삼성동 전시장에서 프로골퍼 박결과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캐딜락 대표 어반 럭셔리 SUV, XT5를 박결의 의전차량으로 전달했다.
박결은 2014 인천 아시안게임 개인전 금메달, 단체전 은메달리스트이고, 2015년부터 KL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다. 

또한, 캐딜락은 김민선과 2년 연속 후원 협약을 확정했다. 김민선은 지난해 KLPGA 투어에서 1승을 보태 개인 통산 4승을 올리고 있다. 
지엠코리아 김영식 캐딜락 총괄 사장은 “김민선 선수와 박결 선수의 변함없는 성실함과 끝없는 열정을 높게 사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스폰서십, 스포츠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의 활동을 통해 캐딜락이 다양한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저변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올 시즌 동안 캐딜락이 두 선수에게 제공하는 어반 럭셔리 SUV, XT5는 일반 골프백보다 큰 프로 골퍼들의 골프백을 적재하는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하며 314마력의 3.6L V6엔진, 진보된 사륜구동 시스템, 오토스톱/스타트, 액티브 퓨얼 매니지먼트, 8단 트랜스 미션 등을 통해 강력하고 효율적인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풀스피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안전경고 햅틱시트, 서라운드 비전 카메라, 차선유지기능, 전방 추돌경고, 자동 충돌대비 시스템 등의 최첨단 안전사양이 적용 돼 있다. 
캐딜락은 향후 김민선 선수, 박결과 함께 캐딜락 소비자 대상 캐딜락 골프 대회, 원-포인트 레슨 행사 등도 계획하고 있다. /100c@osen.co.kr
[사진] 캐딜락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