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내 기분"..문가비, 실검 1위에 사진으로 전한 심경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8.03.27 10: 46

문가비가 뜨거운 반응에 기쁨을 드러냈다. 
문가비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기분"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가비는 기분이 좋은 듯 신나게 폴짝폴짝 뛰고 있는 모습이다. 늘씬한 몸매가 부각되는 독특한 의상이 인상적. 

문가비는 지난 26일 방송된 올리브 예능 프로그램 '토크몬'에 출연해 화제의 인물이 됐다. 이날 방송에서 문가비는 자신의 이름에 대해 "아름다울 가에 덮을 비다.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덮으라는 뜻"이라고 전했다. 또 원래 까만 피부임을 밝힌 문가비는 홈트레이닝으로 몸매관리를 하고 스타일링도 혼자 다 한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런 문가비에 대해 '토크몬'의 박상혁 PD는 OSEN에 "반응이 이 정도일 줄은 전혀 몰랐다"며 "저희 프로그램 성격이 새로운 인물, 예능 원석을 발굴하자는 것인데 이번 방송에서는 문가비가 화제가 되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라고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박 PD는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저희도 참 기쁘다"라며 "방송에서도 보여졌듯이 성격이 거침이 없다. 강호동, 김희선, 추성훈 사이에서 신인이기 때문에 위축될 수도 있는데 하고 싶은 말 다하고 춤도 추더라. 매력이 정말 많다. 그래서 더 잘 될 것 같고 이번 기회로 다양한 활동을 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parkjy@osen.co.kr
[사진] 문가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