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챔피언'이 웃음과 감동을 모두 담아낸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챔피언'(김용완 감독)은 충무로에서 가장 뜨거운 배우 마동석과 독보적인 연기력의 믿고 보는 배우 권율, 한예리가 의기투합한 재기발랄한 스페셜 포스터로 개봉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챔피언'은 심장보다 팔뚝이 먼저 뛰는, 타고난 팔씨름 선수 마크가 마음보다 잔머리가 먼저 도는 남자 진기, 그리고 갑자기 아이들과 함께 등장한 마크의 여동생 수진의 도움을 받아 벌이는 챔피언을 향한 뒤집기 한판을 그린 국내최초 팔뚝액션.

이번에 공개된 '챔피언' 힘쎈삼촌 포스터는 '우리집에 힘쎈삼촌이 나타났다'라는 문구와 함께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줄다리기를 하는 영화 속 배우들의 모습이 어우러져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달한다. 한 손으로 진기(권율), 수진(한예리) 그리고 쭌쭌남매를 상대하는 마크(마동석)의 모습은 그가 가진 무시무시한 힘을 짐작하게 한다. 또한 아이들을 바라보는 마크의 애정 어린 시선으로 이들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챔피언' 스페셜 포스터는 '힘쎈삼촌' 마동석, 한예리의 가족, 그리고 권율까지, 팔씨름 챔피언을 위한 마동석의 도전과 권율, 한예리의 따뜻한 가족케미로 이들이 만들어낼 웃음과 감동을 예고하고 있다. 과연 마동석, 권율, 한예리의 극강 시너지가 스크린에 어떤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챔피언'은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mari@osen.co.kr
[사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