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걸그룹 트와이스의 추가 티저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0일 0시 트와이스의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추가 개인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의 주인공은 미나와 다현, 채영, 그리고 쯔위다. 상큼하고 달콤한 매력을 강조했던 첫 번째 티저와는 또 다른 분위기로 트와이스의 매력을 이끌어냈다. 매혹적이면서도 청순하고, 통통 튀는 매력이 담겨 있다.




특히 한층 더 성숙해진, 그리고 예뻐진 멤버들의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이번 티저에서 쯔위는 뚜렷하고 화려한 미모를 자랑했고, 채영은 금발과 핑크빛 미니 원피스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풍겼다.
다현은 엎드린 채 깃털로 귀를 만드는 듯한 포즈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뿜어냈고, 미나는 데님 패션으로 화사한 봄 느낌을 자아냄과 동시에 아련한 표정으로 성숙미를 과시했다.
트와이스는 내달 9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왓 이즈 러브?'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번 타이틀곡은 지난해 '시그널(Signal)'로 흥행을 이끌었던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또 한 번의 시너지가 기대되고 있는 상황.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인 '왓 이즈 러브?'는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에 업템포 댄스비트와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리듬이 더해져 한 곡 안에서 다양한 음악적인 변화들을 담은 곡이다.
'왓 이즈 러브?'를 통해 박진영과 트와이스가 새롭게 선보일 사랑에 대한 호기심을 가득 담은 노래는 과연 어떤 느낌일지, 또 트와이스만의 매력이 듬뿍 담긴 퍼포먼스는 어떤 스타일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seon@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