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남친돌의 위엄" YDPP 'LOVE IT LIVE IT' 티저 공개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8.03.30 11: 45

프로젝트 그룹 YDPP가 새 앨범 ‘LOVE IT LIVE I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MXM(임영민,김동현)의 소속사 브랜뉴뮤직과 정세운, 이광현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YDPP의 첫 번째 프로젝트 싱글 ‘LOVE IT LIVE I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블루 계열의 청량미 넘치는 의상을 입은 정세운, 임영민, 김동현, 이광현이 레트로 감성의 강렬한 색감을 가진 배경을 무대로 상큼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퍼포먼스와 함께 카메라를 향해 화사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일명 '남친돌'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경쾌한 멜로디와 통통 튀는 안무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무대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YDPP는 최근 프로젝트 발표를 확정짓고 멤버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임영민, 김동현, 정세운, 이광현의 조합을 지지했던 팬들은 YDPP 프로젝트 발표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보내며 SNS를 통해 많은 관심을 쏟아내고 있다.
YDPP는 'YOUTH, DREAM, PASSION, PURITY'의 약자로 4인의 멤버들이 추구하는 음악적 색깔을 담겠다는 계획을 전했다. 앞서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국민 프로듀서들이 만든 조합 중 ‘영동포팡’(임영민 김동현 정세운 이광현)으로 활동하면 좋겠다는 팬들의 의견이 수렴된 측면도 있다. ‘LOVE IT LIVE IT’은 4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지난해 9월 데뷔앨범 'UNMIX'를 발표해 총 8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화려한 데뷔식을 치룬 MXM은 올해 두 번째 미니앨범 'MATCH UP'과 스페셜 더블싱글'REMATCH'까지 발매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향후 일본 오사카를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 아시아 투어를 앞두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를 목표로 정규 앨범 준비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purplish@osen.co.kr
[사진] 브랜뉴뮤직,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