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부메랑' 함께 들어요"…워너원, 11人 셀카 대방출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4.02 20: 39

그룹 워너원이 11명의 매력이 담긴 셀카를 공개했다. 
워너원은 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워너블 이번 주도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워너원과 함께 부메랑(BOOMERANG) 들으면서 행복한 한 주 보내기로 약속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후 워너원은 각 멤버 별 셀카 사진을 대거 공개하며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케이크를 먹고 음료를 마시는 모습, 침대에 앉아있는 모습, 핸드폰을 들고 있는 모습 등 편안한 분위기의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워너원은 지난 달 19일 신곡 '부메랑'으로 컴백해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부메랑'은 음원, 음반차트 1위, 음악방송 1위 등에 오르며 화제성 입증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워너원은 데뷔 8개월 만에 월드투어 콘서트 'Wanna One World Tour ONE : THE WORLD'개최를 공식 발표했다. 워너원은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 싱가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홍콩, 태국, 호주, 대만, 필리핀 등 10국 13개 도시에서 전세계 팬들과 직접 만나며 특별한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워너원의 월드 투어 콘서트 ‘원 더 월드’의 세부 일정은 앞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워너원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