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지원이 오늘(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놓치기 싫어'를 발매한다.
지원은 지난해 3월' Don't You Say No (Feat. C-Tru)' 발매 이후 약 1년 만에 신보'놓치기 싫어'로 돌아와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놓치기 싫어'는 연애 속에서 여자가 남자에게 지쳐있고 더 이상 관계를 이어갈 마음이 없는 모습을 알게 된 남자 입장에서 표현된 곡이다. 지원의 특유의 보이스 컬러와 이별을 앞두고 있는 남자의 심정을 표현한 가사, 대중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녹음과 믹스 마스터링 등 후반작업을 미국 캘리포니아 LA 현지에서 모두 작업해 유니크한 사운드와 질감을 만들어 냈다.

소속사 로켓드라이브(Rocket Drive) 관계자는"1년 만에 발표하는 곡인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된 지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싱글의 재킷은 감각적인 아트워크와 사진으로 주목받고 있는 김문독(kimmoondog)작가와 함께 작업했다. 곡의 스위트하면서 애절한 느낌과는 달리 좀 더 병적이고 집착스러운 모습을 연상케 하며 남다른 음악의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풀어 내고 있다.
또한, 발 매전 총 3단계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걸그룹 스텔라(Stellar) 전 멤버 소영이 출연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하며 기대감을 높인바 있다.
한편, 지원의 싱글 '놓치기 싫어'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늘 오후 4시 44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를 통해 공개 된다. /nyc@osen.co.kr
[사진] 로켓 드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