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 오수’ 본격 썸타는 노래..주간 ‘썸’ 3집 공개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8.04.05 08: 51

‘그남자 오수’가 주간 ‘썸’ 3집 406호 프로젝트의 ‘넌 나 어때’를 공개했다.
현재 방송 중인 OCN 월화드라마 ‘그남자 오수’(극본 정유선/ 연출 남기훈)는 이성적 연애고자 오수(이종현 분)와 감성적 연애고자 유리(김소은 분)의 둘만 모르는 확실한 썸로맨스로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오수와 유리가 깜짝 고백으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 본격적인 로맨스의 서막을 알린 만큼, 공개된 주간 ‘썸’ 영상 속에서도 이제 막 누군가에게 고백하려는 노래 가사와 두 사람의 관계가 절묘하게 맞아 떨어져 재미를 더하고 있는 상황.

‘너만 오면 될 것 같아’라는 가사에는 오수가 유리에게 좋아하겠다며 솔직한 고백을 하는 상황이 그려져 보는 이들마저도 두근거리게 한다. 뿐만 아니라 ‘그래서 그런데 넌 나 어때’라는 가사와 함께 유리의 고백 후 키스로 서로 마음을 확인하는 장면이 등장해 설렘지수를 폭발시키고 있다.
이처럼 주간 ‘썸’ 플레이리스트는 노래에 드라마 장면을 삽입해 만든 뮤직비디오 형식의 콘텐츠로, 본격 로맨스에 들어선 오수와 유리의 핑크빛 앞날에 달콤함을 더해주고 있다.
한편 ‘그남자 오수’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 nahee@osen.co.kr
[사진] OC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