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3월의 선수 후보... 모하메드 살라와 경쟁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8.04.06 07: 14

손흥민이 3월의 선수에 도전한다. 경쟁자는 EPL 최고 모하메드 살라다.
EPL 사무국은 5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월의 선수 후보를 발표했다. 3월 폭발적인 활약을 펼친 손흥민이 이름을 올렸다. 그리고 모하메드 살라(리버풀), 로멜루 루카쿠(맨체스터유나이티드), 다비드 실바(맨체스터시티), 센크 토순(에버튼), 크리스 우드(번리)와 함께 후보에 포함됐다.
올 시즌 꾸준하게 활약을 펼쳐온 손흥민은 지난 2월 한동안 득점이 멈췄다. 손흥민은 포체티노 감독의 로테이션 시스템속에서 잠시 흔들리기도 했다.

로치데일과 FA컵 경기를 통해 무득점을 끊어 낸 손흥민은 3월 동안 굉장한 경기력을 선보였다. 특히 리그 2경기서 4골을 기록하며 토트넘 상승세의 주인공이 됐다.
최전방 공격수와 측면 공격수 자리를 번갈아 움직이며 기회를 엿본 손흥민은 자신의 경기력을 최고로 끌어 올렸다.
그 결과 손흥민은 3월의 선수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손흥민이 3월의 선수로 인정을 받으면 2016년 9월, 2017년 4월에 이어 통산 세 번째 수상 영예를 누린다.
손흥민은 살라와 경쟁을 펼치게 된다. 살라는 3월 6골-1도움을 기록했다.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10bird@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