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의 팔색조 매력이 담긴 '위대한 유혹자'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셀럽 최수지 역을 맡아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고 있는 문가영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문가영은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시선을 끈다. 문가영은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상큼함을 뿜어내는 중. 카메라를 바라보며 짓는 해사한 미소는 문가영의 발랄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커튼 뒤에 몸을 숨기고 얼굴만 빼꼼 내밀고 있는 문가영은 귀여운 모습은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반면 카메라 앞에서 독보적인 분위기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 문가영의 반전 매력 역시 이색적이다. 문가영은 화려한 옷차림과 함께 여유로운 미소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흑백 사진 속에서 문가영의 짙은 분위기가 고혹적인 아우라를 만들어 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문가영은 극 중에서 유혹 게임을 제안하는 기획자 최수지 역을 맡아 인생 캐릭터를 경신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문가영은 겉으로는 강한 척하지만 속으로는 여린 마음과 상처를 품고 있는 수지 역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연일 호평을 이끌어 내는 중이다.
한편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 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mari@osen.co.kr
[사진] 본팩토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