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조이’ 포스터 공개…웃음 넘치는 따뜻한 토크쇼의 탄생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8.04.10 12: 24

 웹예능 '조경이 이아린의 조이조이'(이하 ‘조이조이’)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조이조이’ 측은 10일 토크쇼를 이끌어나갈 2명의 MC 조경이 기자와 배우 이아린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조이조이’는 화려한 무대와 화면 뒤에 크리스천의 사명을 가슴에 품고 기쁨으로 펼쳐내는 이들을 만나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로, 크리스천 아티스트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유쾌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포스터 속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는 두 MC 조경이와 이아린은 재기발랄하고 당당한 포즈를 취하며 앞으로 펼쳐질 수다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만나고 싶은 사람, 궁금한 사람을 신청하면 바로 섭외에 들어간다는 멘트는 색다른 웹예능 토크쇼에 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우 이아린은 드라마 '굿 닥터', '고교처세왕', '너를 사랑한 시간', '연쇄쇼핑가족', '내일 그대와'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조경이는 영화 및 선행취재 전문기자로 활약했으며, 국제구호개발기구NGO ‘월드휴먼브리지’ 대외홍보협력이사, ‘휴먼앤휴먼’ 전문위원, 엔터테인먼트 봉사단‘TOL’ 단장 등을 맡고 있다.
한편 '조이조이'는 오는 5월 17일 네이버TV,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다. /mari@osen.co.kr
[사진] 공식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