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형섭, 이의웅이 청량감 가득한 소년미로 올봄 가요계를 물들인다.
형섭X의웅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번째 프로젝트 앨범 ‘꿈으로 물들다’를 발매했다.
타이틀 ‘너에게 물들어’는 사랑에 푹 빠진 소년의 풋풋한 설렘을 표현한 곡이다. 모던한 피아노 반주와 트로피컬 하우스의 시원한 비트가 안형섭, 이의웅의 세련된 목소리와 어우러져 핑크빛 봄분위기를 자아낸다.

형섭X의웅은 "오 너에게 조금만 더/닿을 수만 있다면/좋을 텐데 아직 너는/조금 멀리 있나 봐/
어둠이 찾아와도/나 웃을 수 있는 건/밝게 날 비추는 너 때문이야" "심장이 멈출 것 같았어/쉴 틈 없이 쿵쾅대는 내 맘속/무언가를 찾아서 달려온 같이/설레고 또 가슴이 벅차서" 등의 가사를 통해 달달함을 자극한다.

뮤직비디오에서도 안형섭, 이의웅의 소년미가 물씬 묻어난다. 두 사람은 일본 오키나와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했을 당시 팬들이 몰려 촬영이 지연된 것으로 알려졌다.
안형섭, 이의웅은 청량감이 감도는 바다와 푸른 숲으로 둘러싸인 절벽에서 서로를 향해 힘껏 달려가다 노을지는 언덕 정상에서 서로를 마주본다. 특히 이들의 훈훈한 비주얼이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만든다.
한편 형섭X의웅은 오는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형섭X의웅 ‘너에게 물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