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마니아들의 축제' 블리즈컨, 11월 2일~3일 개최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8.04.11 09: 03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게임, e스포츠 그리고 커뮤니티를 기념하는 행사 '블리즈컨'이 금년에는 11월 2일과 3일 개최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10일 블리즈컨 2018이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 위치한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오는 11월 2일과 3일 양일간 개최된다고 공지했다.  블리즈컨에 참석하기 위한 입장권은 내달 9일과 12일 두 차례에 걸쳐 판매할 계획이다.
블리즈컨은 전세계 게이머들이 함께 하며 자신의 숨겨진 끼와 열정을 공유하고, 게임 제작자들로부터 직접 블리자드 세계와 게임에 대해 배우고, 세계적인 수준의 e스포츠 대회를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e스포츠 스타들을 응원할 수 있는 가장 큰 게임 행사 중 하나다.

지난해 블리즈컨의 경우 다시 한 번 입장권 매진을 기록하며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를 최대 수용 가능 인원까지 가득 채웠을 뿐만 아니라, 무료 생방송 스트리밍과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을 통해 수백만 명이 넘는 이들이 이 행사를 온라인으로 시청했다.
올해 블리즈컨 역시 블리즈컨에 앞서 진행되는 블리즈컨 오프닝 주간에 열리는 e스포츠 경기와 함께 시작될 계획이다. 10월 25일부터 10월 29일까지 '블리자드 아레나 로스엔젤레스'에서 스타크래프트2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 글로벌 파이널,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파이널 그리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레나 월드 챔피언십 파이널의 예선이 진행될 예정이다.
 
블리즈컨 2018 입장권 1차 판매는 오는 5월 9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2차 판매는 오는 5월 12일로 예정됐다. 입장권 가격은 장당 미화 199달러로 온라인 티켓 판매 서비스인 유니버스를 통해 진행된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