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후속 '뮤직큐', 전현무~노사연까지..윤곽 잡힌 라인업 [종합]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18.04.11 11: 19

'무한도전' 후속 예능인 '뮤직큐'가 스페셜 MC 전현무부터 1회 게스트 노사연까지 하나, 둘 라인업 윤곽이 드러나고 있다.
MBC '뮤직큐'(가제)는 기성 가수와 아이돌 등 선후배 가수들이 함께하는 음악 퀴즈쇼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종영한 국민 예능 '무한도전' 후속 프로그램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런 만큼 누가 출연하는지, 정확히 어떤 내용으로 꾸며지는지 기대감은 높아지고 있다.
지난 3일 이수근과 은지원의 고정 MC 소식이 OSEN 단독보도로 알려졌다. 이어 전현무가 스페셜 MC로 합류했고, 현재 다른 출연자를 더 섭외하고 있다. MC 포함해 약 10명에 가까운 연예인들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뮤직큐' 측 관계자는 OSEN에 "1회 녹화가 오는 17일 진행되고, 설운도와 노사연이 게스트로 결정됐다. 정확한 출연 인원은 조율 중인데, 여러명이 출연하는 방식은 맞다"고 밝혔다.
지난해 연예대상을 비롯해 한혜진과 공개 열애로 가장 핫한 예능인 전현무부터 '1박2일' '신서유기' 찰떡 콤비 이수근과 은지원, 그리고 게스트 베테랑 가수 설운도, 노사연까지 출연자가 공개되면서 최종 라인업을 궁금케 했다. 아이돌 JBJ 권현빈 등도 출연 섭외를 받았으나,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고.
한편,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뮤직큐' 연출은 최행호 PD가 맡았다. 최 PD는 지난 2004년 MBC에 입사해 '세바퀴' '위대한 탄생' '몽땅 내 사랑' '우리 결혼했어요' '나 혼자 산다' '쇼! 음악 중심' 등을 연출했다./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