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레터] ♥장현승 배려 없던 신수지의 솔직함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신수지는 솔직하고 거침없었다. 공개 열애를 하게 된 가수 장현승과의 러브스토리를 솔직하게 풀어놓으면서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장현승 팬덤의 반응은 싸늘하다.

물론 신수지와 장현승의 열애 사실이 이미 공개된 상태이기 때문에 두 사람이 연인 관계라는 것이 새삼스러울 것은 없다. 하지만 장현승은 일단 보이그룹 출신 아이돌이다. 아이돌에게 유독 민감한 것이 연애 이야기이기 때문에 이들의 솔직함이 팬들에겐 상처로 돌아올 수도 있는 것. 신수지가 이런 배려까지는 생각하지 못한 모습이다.

신수지는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장현승과의 열애에 대해 직접 언급했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열애 사실이 보도된 후 이를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신수지는 이날 열애 보도 당시의 상황을 자세히 설명했다. "열애설이 나고 0.1초 만에 인정한 것 같다. 열애설이 나면 인정하자고 서로 대하를 나눴다"라고 장현승과의 열애 인정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했다. 솔직하고 당당한 사랑이었다.

그렇다면 장현승의 입장에서는 어떨까.

장현승이 그룹 비스트에서 탈퇴하며 하이라이트에 합류하지는 않았지만, 그는 여전히 아이돌의 범주에 있는 가수다. 요즘은 아이돌 가수들의 열애 사실도 많이 공개되고, 또 이를 인정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아직까지 팬덤이 아이돌 스타들의 공개 연애에 민감한 것이 사실이다. 팬들 사이에서 이미 두 사람의 관계를 알고 있다고 하더라도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하는 것은 또 다른 이야기. 공개 열애 중인 아이돌들이 방송 등에서 이에 대해 공식적으로 언급하는 것을 꺼리는 이유다. 장현승에게도 마찬가지인 것.

특히 장현승은 신수지와의 교제 인정 이후 특별한 활동도 하고 있지 않은 상황이다. 비스트 탈퇴 이후 지난해 7월 솔로곡을 발표한 바 있지만 이후 특별한 활동 없이 신수지와의 열애 이슈가 터졌다. 신수지가 '라디오스타'에서 거침없이 장현승과의 러브스토리를 밝히면서 이 방송이 장현승의 근황이자 가장 최근 이슈가 된 셈이다.

장현승은 열애 공개 이후 1월 예정이었던 컴백도 불투명해졌던 상황. 더불어 장현승은 올해 군 입대 이슈까지 있다. 앨범 작업이 늦어진다고 해도 4월까지도 장현승의 별다른 활동 소식이 없어 팬들의 입장에서는 신수지의 솔직한 고백이 그다지 좋게만 다가오지는 않았을 것으로 보인다. 열애 사실이 공개되긴 했지만, 그럼에도 아이돌 남자친구에 대한 배려가 아쉬웠던 신수지의 솔직함이다. /seon@osen.co.kr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