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탐구] 김태희만 이완 있나?..훈훈 남동생 둔 여★들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8.05.12 08: 59

배우 이완은 '김태희의 남동생'으로 데뷔 초부터 주목 받았다. 김태희가 누나라는 사실만으로 숱한 남성 팬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하지만 여성 팬들 역시 이완을 남동생으로 둔 김태희를 부러워하기도 했다. 여기, 김태희가 부럽지 않을 만큼 훈훈한 남동생을 둔 여자 스타들이 있다. 누나 만큼 빼어난 비주얼과 훈훈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남동생들이다. 
◆송지효, 그의 남동생 천성문

온스타일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에서 송지효는 남동생 천성문이 깜짝 게스트로 나오자 머리를 부여잡으며 절규했다. 그야말로 현실 남매의 정석 리액션. 하지만 시청자들은 천성문의 빛나는 외모에 반하고 말았다. 
◆김사랑, 그의 남동생 김대혜
배우 김사랑은 MBC '나혼자 산다'를 통해 자신의 싱글 라이프는 물론 가족까지 공개했다. 특히 남동생 김대혜 씨는 누나 못지않은 훌륭한 피지컬에 다정한 매너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박나래도 충재씨를 잠시 잊고 김사랑의 남동생의 매력에 푹 빠졌다. 
◆예정화, 그의 남동생 예동우
김사랑 이전에 예정화도 '나혼자 산다'에 남동생과 동반 출연했다. 두 사람은 부산 사투리로 농담을 주고받으며 소탈한 남매애를 과시했다. 물론 예정화의 동생 역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 그래서 예정화는 SNS를 통해 종종 남동생을 자랑하기도 했다. 
◆판빙빙, 그의 남동생 판청청
중화권 스타 판빙빙도 훈훈한 남동생을 두고 있다. 판청청이 주인공. 특히 그는 중국판 '프로듀스 101'인 '우상연습생'에 출사표를 던져 화제를 모았다. 판빙빙은 방송 전 자신의 웨이보 프로필 사진을 판청청의 사진으로 바꾸며 동생을 응원했다. 누나의 응원 덕에 판청청은 최종 데뷔 멤버로 발탁돼 보이그룹 NINE PERCENT로 활동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SNS,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