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 ‘대군’ 윤시윤♥진세연, 포옹에 어부바까지..썸의 3단계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서정 기자] ‘대군-사랑을 그리다’ 윤시윤-진세연의 뜨거운 사랑의 행보가 담긴 새콤달콤하면서도 가슴 뭉클한 ‘썸의 기록’이 공개됐다.

TV조선 특별기획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극본 조현경, 연출 김정민, 이하 ‘대군’)는 동생을 죽여서라도 갖고 싶었던 사랑, 이 세상 아무도 다가올 수 없게 만들고 싶었던 그 여자를 둘러싼 두 남자의 뜨거웠던 욕망과 순정의 기록을 담은 핏빛 로맨스. 윤시윤은 형(주상욱)으로부터 사랑하는 여자와 왕좌를 지켜내야 하는 은성대군 이휘 역을, 진세연은 형제가 사랑하는 운명의 여인 성자현 역을 맡아 죽음마저 초월한 ‘불꽃 로맨스’를 펼치고 있다.

이와 관련 윤시윤과 진세연은 잠자는 연애세포까지 깨우기에 충분한, 달달하고 애틋한 ‘러브신’들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상황. 죽음까지도 뛰어넘는, 운명의 ‘휘현 커플’이 처음 만났을 때부터 살포시 사랑을 시작한 ‘썸 타던 시절’, 그리고 금기를 뛰어넘어 데이트를 하는 장면까지, 순간순간 ‘심쿵사’를 안겨준 설레는 ‘휘현 커플’ 사랑의 행적을 살펴봤다.

◆ 휘와 현의 ‘썸’ 1단계

- ‘파르르’했던 첫 만남! 그런데 자꾸만 생각이 나는 건, 왜죠?

이휘(윤시윤)와 성자현(진세연)이 첫 만남에서 주고받은 눈빛은 ‘핑크빛 눈빛’이 아닌‘파르르 눈빛’이었다. “어따 대구 반말이니?”하는 성자현을 보며, 이휘는 “여염집 처자들은 다 저 모양이냐?”라고 혀를 끌끌 차기까지 했던 것. 화방주인으로부터 사기를 당할 뻔한 자현을 구해주려던 휘가 다소 무례한 ‘치마 들추기’와 ‘혀 내밀기’ 등의 행동을 보이자 자현은 파르르 떨며 화를 냈고, 휘는 코웃음 치면서 뒤돌아섰다. 하지만 두 사람은 인상적인 첫 만남으로 인해, 두 번째 만났을 때 단 번에 서로를 알아봤고, 세 번째 만남에서는 더욱 가까워졌다.

◆ 휘와 현의 ‘썸’ 2단계

- 세 번 만나면 운명이라던데~ 심쿵 포옹 X 동공 지진!

“내가 아직 진짜 사내가 아닌 탓이오. 용서를 바래도 되겠소?”라며 웃었던 휘와 “지금은 좀 사내다우시네요”라고 투정부리듯 대답했던 자현은 ‘화방 첫 만남’ 이후 ‘선수 대기실’에서 우연하게 두 번째 만남을, 그리고 격구 시합 연회가 열렸던 자현의 집에서 세 번째 만남을 가졌다. 특히 세 번째 만남에서는 몸종 끝단(문지인)의 ‘밀치기’로 인해 자현이 의도하지 않게 휘의 품에 쏙 안기는 ‘심쿵 포옹’이 이뤄졌던 터. 갑작스런 포옹에 두근두근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게 된 두 사람은 마침내 지난 만남에서의 불쾌한 감정을 털어버린 채, 본격적인 호감 단계에 접어들기 시작했다.

◆ 휘와 현의 ‘썸’ 3단계

장애물은 뛰어넘으라고 있는 것! 어떻게든 만나서 데이트, 데이트, 데이트!

일단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된 휘와 자현은 눈앞의 장애물을 이겨내며 ‘데이트’를 이끌어냈다. 휘가 자현에게 ‘대낮 마장 데이트’를 제안하자 남의 이목이 신경 쓰였던 자현은 ‘남장’까지 하고 나와 휘를 만났고, 그날 밤 ‘만취 달빛 어부바’를 하며 급속하게 가까워졌다. 또한 휘가 왕자임을 알게 된 자현이 화를 내자, 휘는 자현의 집으로 숨어들어가 ‘연극 프러포즈’를 펼치면서 자현의 마음을 풀어줬다. 그리고 이후 휘가 전쟁터에 나갔을 때는 자현이 ‘남자하인’으로 변복하고 따라나서 ‘막사 안 포옹’을 이뤄냈다. 힘든 상황 속에서도 계속해서 서로를 향했던 두 사람은 결국 연인으로 발전, 죽음까지도 뛰어넘는 애절한 ‘휘현 커플’을 완성했다.

제작진은 “역경과 고난을 견디며 오직 상대방만을 사랑하는 ‘휘현 커플’은 진정한 사랑에 목말랐던 시청자들의 갈증을 채워주고 있다”며 “지난 방송분에서 도성으로 귀환한 휘가 강에게 납치될 뻔한 자현을 구하고 극적 재회를 하면서 두 사람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과연 두 사람의 사랑은 어떻게 될 지 이번 주 방송분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kangsj@osen.co.kr

[사진] 씨스토리, 예인 E&M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