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레터] “같은 사람?”..홍지민에 노유민까지, 기적의 다이어트 성공★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8.04.24 14: 02

그야말로 ‘기적의 다이어트’다.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다이어트로 사람이 이렇게 달라질 수 있는지 다시 한 번 확인시켜주며 많은 사람의 다이어트 욕구를 다시 한 번 자극하고 있다.
다이어트는 ‘최고의 성형’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드라마틱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절대 쉽지 않은 것이 다이어트. 때문에 체중감량에 성공한 연예인들이 등장할 때마다 네티즌들의 관심은 대단하다.
이들이 어떤 식이요법과 어떤 운동으로 어떻게 다이어트에 성공했는지 연예인들의 체중감량 성공 스토리를 항상 화제다.

크게 화제가 된 스타는 홍지민이다. 홍지민은 출산 후 150여일 만에 29kg을 감량했다. 이전에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지고 있었는데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에는 늘씬한 몸매와 다리를 뽐내고 있다.
특히 홍지민이 24일 자신의 SNS을 통해 공개한 사진이 놀라움을 선사하고 있다. 홍지민은 “자아실현 프로젝트 1탄 같은 옷 다른 사람”이라며 “할 수 있었어. 내가 했다면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거다. 주변 분들이 못 알아본다. 잘 유지하자. 건강해지니 좋다”며 29kg 감량 전후 사진을 게재했는데 같은 사람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다.
‘기적의 다이어트’라는 표현이 가장 적합하다고 해도 될 만큼 홍지민은 놀라운 비주얼 변화를 보여줬다.
이에 앞서 그룹 NRG의 노유민도 피나는 노력으로 아이돌 시절의 비주얼을 되찾았다. 노유민은 2015년 3개월 동안 총 28kg 감량에 성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노유민은 NRG 활동 시절 꽃미모를 자랑했는데 결혼 후 갑자기 체중이 늘어나 이전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다. 하지만 다이어트에 도전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지난 1월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해 여전히 체중을 유지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내가 30kg을 감량했다. 너무 좋아해주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가수 하리수도 10kg 정도 감량했다. 지난 1월 자신의 SNS을 통해 사진을 공개했는데 ‘개미허리’를 자랑했다. 말 그대로 ‘폭풍 다이어트’를 했다. 한 달이 조금 넘는 기간 동안 약10kg을 감량한 것은 물론 이전보다 더욱 예뻐진 외모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할 만큼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당시 하리수는 OSEN에 “술 끊고 탄산 끊고 밀가루 끊고 설탕 끊고 아침은 꼭 먹고 점심 저녁 탄수화물 없이 고기만 먹거나 회도 먹고 이런 식이었다”고 전한 바 있다.
홍지민부터 노유민까지 과체중이었지만 고도의 노력으로 누가 봐도 놀라운 외형 변화를 이룬, 인생 역전 스타들. 네티즌들이 높은 관심을 가질 만하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홍지민, 하리수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