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이 오는 5월 20일까지 자동세차 이용객을 대상으로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펼친다.
자동세차는 세차 기계의 과중한 힘과 불규칙한 타월 방향으로 인해 자동차 도장면에 거미줄 모양의 흠집인 ‘스월마크’를 생성하며, 이는 차량 광택 저하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는 스월마크 생성을 예방하는 기능으로 개발 된 셀프 유리막 코팅제다.
불스원은 지난 주말, 서울 금천구의 한 자동세차장에서 이용자 300여명을 대상으로 무료체험 기회를 가졌다. 5월 20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서울시내 주유소 자동 세차장 한 곳을 찾아 8회에 걸쳐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운전자는 자동세차 후 차량에 생긴 스월마크를 직접 확인하고, 크리스탈 코트 무료 시공을 통해 셀프 유리막 코팅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불스원 마케팅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이번 크리스탈 코트 무료체험 프로모션은 소비자를 직접 만나 자동세차 후 도장면 광택 관리의 필요성을 알리고,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체험 프로모션을 통해 올바른 차량 관리 방법을 알리는 데 적극적으로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100c@osen.co.kr
[사진] 볼스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