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쎈 Pic]"믿.듣.갓" 봄에 돌아온 여자친구의 격정+아련한 "밤"
OSEN 최규한 기자
발행 2018.05.01 06: 20

"믿고 듣는 갓자친구, 믿고 보는 흥자친구"
걸그룹 여자친구가 7개월 만에 돌아왔습니다. 데뷔 첫 7개월이라는 공백을 깨고 더 탄탄해진 앨범을 완성해 팬들 앞에 섰습니다. 여자친구는 30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타임 포 더 문 나이트(Time for the moon night)' 발표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새 앨범을 소개했습니다. 

여자친구는 7개월의 공백기에 대해서는 "1월에 첫 번째 콘서트를 했다. 열심히 준비해서 영광스럽게 했다. 아시아 투어도 진행 중이고, 일본 데뷔도 앞두고 있어서 프로모션 활동도 했다"라며, "갈 때마다 너무 호응을 잘 해주셔서 우리도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고 온 것 같다"라고 전했습니다.
이번 앨범은 여름과 겨울에 여자친구만의 톡톡 튀는 스토리텔링이 담긴 음악을 발표하며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던 여자친구의 첫 번째 봄 컴백입니다. 봄 밤을 수놓는 아름다운 신곡 '밤'으로 여자친구의 또 다른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믿고 듣는 갓자친구' 걸그룹 여자친구의 아름다운 이야기를 OSEN이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