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홍윤화가 폭풍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홍윤화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돈버는 퀴즈쇼' 땡큐 페이큐 잠시 후 12시 200만 포인트 상금을 걸고 시작합니다. 팟티를 다운받으세요. 있다 봐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향해 브이(V) 포즈를 취한 홍윤화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전보다 확연하게 달라진 그의 얼굴 턱선이 눈길을 끌고 있는 상황. 앞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16.7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힌 그이기에 이러한 다이어트 후 모습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더욱이 홍윤화는 오는 11월 김민기와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라 이러한 변신이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이 오래된 개그계 공인 커플인 만큼 결혼식 또한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되기에 꾸준히 다이어트에 성공 중인 홍윤화가 자신의 목표 몸무게를 이뤄낼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는 것.
이 외에도 최근 홍지민, 서유리, 스윙스 등 연예계에 스타들의 건강한 다이어트 성공 사례가 잇달아 전해지며 대중의 체중 감량 욕구를 자극하고 있는 바. 이들의 다이어트 식단은 온라인상에서 뜨겁게 공유되고 있으며 홍윤화도 닭가슴살, 두부, 양파, 파프리카, 오이, 상추. 김치 등의 식단을 공개한 바 있다.
이에 혹독한 자기 관리로 '다이어트가 최고의 성형 수술'임을 직접 증명하고 있는 홍윤화가 "새로운 다이어트 전도사", "오늘부터 다이어트 들어간다", "나도 당장 시작해야지", "예비신부 결혼시까지 힘내세요" 등의 응원에 힘입어 자신의 결혼식에서 어떤 최종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지난 2006년 SBS '웃찾사'로 개그계에 데뷔한 홍윤화는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출연을 확정하며 배우로도 활동 중이다. / nahee@osen.co.kr
[사진] 홍윤화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