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모델 겸 셰프 오스틴 강, 예능 도전…'두니아' 출연 확정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8.05.02 14: 07

모델 겸 셰프 오스틴 강이 MBC 주말 예능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출연을 확정했다. 
오스틴 강의 소속사 몰프매니지먼트는 2일 오스틴 강이 MBC 새 주말 예능 프로그램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이하 두니아)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두니아'는 가상의 세계 두니아에 떨어진 10人의 출연자들이 만들어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담는 새 예능 프로그램으로,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성공시킨 박진경, 이재석 PD가 새롭게 론칭하는 예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기존의 관찰, 리얼 버라이어티의 흐름을 거꾸로 뒤집은 '언리얼 버라이어티'인 '두니아'는 출연자가 가진 현실의 캐릭터와 '두니아'라는 가상 세계의 경계가 색다른 재미를 만들어낼 전망이다.

오스틴 강은 동방신기 유노윤호, 정혜성, 권현빈, 우주소녀 루다, 샘 오취리, 돈 스파이크, 구자성, 한슬, 딘딘 등과 함께 출연을 확정했다. 
모델 겸 셰프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오스틴 강이 '두니아'에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두니아'는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45분 '오지의 마법사'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mari@osen.co.kr
[사진] 몰프매니지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