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에 강다니엘까지”..‘짤방공작소’ 실물짤 연하남 1위는?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8.05.06 09: 48

 ‘양세형의 짤방공작소’가 전국 누나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연하남 스타 5인의 실물 매력을 전격 파헤친다.
6일 오후 4시 방송되는 KBS Joy 예능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는 대한민국 누나들의 마음속에 빼곡히 저장돼 있는 연하남 스타들의 실물짤이 총출동해 안방극장의 여심을 제대로 저격할 전망이다. 
소개될 연하남 스타들의 완벽한 비주얼과 훈훈한 성격, 다재다능함으로 중무장한 모습은 보기만 해도 누나들의 입꼬리를 올라가게 만들며 행복 바이러스를 선사한다고. 특히 방송에서 볼 수 없는 일상 속 그들의 모습을 통해 알고 보면 더 빠져드는 마성의 실물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일명 ‘멍뭉미(美)’를 발산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워너원의 강다니엘, 국민 연하남 박보검을 비롯한 반박불가 매력남들이 랭킹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이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한 연하남은 과연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드라마에 출연해 누나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핫한 대세 배우 반열에 오른 그는 시선을 강탈하는 외모와 멋진 목소리로 당당하게 1위에 등극해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더불어 ‘밥 사주고 싶은 연하남 실물짤 TOP 5’ 랭킹을 본 양세형은 제작진에게 급 서운함을 토로하는 등 웃픈(?) 리액션으로 안방극장에 웃음폭격을 투척할 예정이다. 
이에 과연 밥 잘 사주고 싶은 연하남 실물짤 1위는 누가 차지하게 될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 nahee@osen.co.kr
[사진] KBS Joy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