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전문] 김정민 측 “前남친, 모든 소송·고소 취하..법적분쟁 끝”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8.05.08 14: 41

방송인 김정민이 전 남자친구 손 씨와의 법적분쟁을 끝냈다.
8일 오후 김정민의 법률대리인 김영만 변호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상대방이 김정민 양을 상대로 제기한 소송과 모든 형사고소를 취하했다”고 밝혔다.
김 변호사는 “김정민 양도 오늘 자로 상대방에 대한 모든 고소를 취하하여, 상대방과 법적분쟁에서 자유로워지는 길을 택하기로 했다”며 “이에 그동안의 소송과 형사고소 과정에서 발생한 김정민씨에 대한 오해가 풀리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앞서 김정민의 전 남자친구인 손 씨는 헤어지자는 김정민의 말에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었다. 손 씨 또한 김정민을 맞고소하며 법적공방을 벌였다. 앞서 김정민의 전 남자친구 손 씨 또한 모든 고소를 취하한다고 밝혔다. 아래는 공식입장 전문.
[공식입장 전문]
탤런트 김정민 양의 모든 소송과 고소사건을 대리한 김영만 변호사입니다.
최근 상대방이 김정민 양을 상대로 제기한 소송과 모든 형사고소를 취하 하였습니다.
김정민 양도 오늘 자로 상대방에 대한 모든 고소를 취하하여, 상대방과 법적분쟁에서 자유로워지는 길을 택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에 그동안의 소송과 형사고소 과정에서 발생한 김정민씨에 대한 오해가 풀리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또한 김정민 양이 이번 일을 모두 잊고 예전의 활기찬 모습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응원하여 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yjh030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