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V.O.S의 발라드 감성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5.16 08: 30

3인조 보컬그룹 V.O.S가 감성을 사로잡는 애절한 발라드 곡으로 돌아온다. 
V.O.S(최현준, 김경록, 박지헌)는 16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쓸쓸함이 감도는 한적한 들판 위에서 애절하게 노래하는 V.O.S 세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영상 속 V.O.S만의 애틋한 감성이 돋보이는 슬픈 멜로디와 화음이 보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으며, 신곡 ‘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그동안 리스너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시는 수많은 명품 발라드곡들을 탄생시킨 V.O.S는 새로운 감성 발라드 신곡 ‘문’으로, 팀의 고유 정체성을 다시 한 번 드러낼 예정이다. 
최근 1년 여 만에 완전체 귀환을 알린 V.O.S는 지난 13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웨스트라이프 셰인 파일란 편에 출연해 최종 우승까지 차지하며 순조롭게 컴백을 예열 중이다.  
지난해 6월 발매한 ‘TIME’ 이후 약 1년 만에 베일을 벗는 V.O.S의 새 싱글 ‘문’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J-soul 컴퍼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