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코카콜라 러시아월드컵 TV 광고 등장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8.05.21 09: 42

글로벌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이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 TV 광고에 등장했다.
코카콜라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을 앞두고 새 캠페인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TV광고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러시아 월드컵 캠페인 일환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4년만에 개최되는 월드컵에 열광하고 즐기는 모습들을 담았다. 

코카콜라는 오는 6월 개최될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소비자들도 올 여름 코카콜라와 함께 월드컵의 짜릿한 순간을 즐기기 바라는 의미로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광고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방 안에 모두 모여 TV를 통해 월드컵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멤버들은 경기에 한껏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골이 터지는 순간 다 함께 짜릿한 기쁨의 함성을 지른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4년만에 다시 찾아온 월드컵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만큼, 소비자들이 코카콜라와 함께 더욱 짜릿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광고를 만들게 됐다"며 "코카콜라는 전 세계인이 가장 열광하는 월드컵의 짜릿한 순간을 소비자들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글로벌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사진] 코카콜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