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년에 딱 하루. 태어난 날을 기념하는 생일은 누구에게나 특별한 날이다. 이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하는 생일을 가진 스타들을 꼽았다.

# 2월 29일 손수현







배우 손수현의 생일은 1년이 아닌 4년 마다 돌아온다. 손수현의 생일은 4년에 한 번 있는 2월 29일이다. 손수현은 한 라디오 방송에서 지금까지 생일을 맞이한 적이 7번이라고 밝히며 생일이 특별한 날이어서 사람들이 기억을 잘 한다고 밝힌 바 있다.

# 4월 1일 정해인
최근 종영한 드라마 JTBC ‘밥 사주는 예쁜 누나’로 국민 연하남에 등극한 배우 정해인은 4월 1일 만우절이 생일이다. 이 때문에 학창시절 생일이 돌아오면 항상 장난과 축하를 같이 받았다는 그는 올해 생일에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라는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 5월 5일 에이프릴 나은
그룹 에이프릴의 나은은 5월 5일 어린이날이 생일이다. 어린이날과 생일이 겹쳐 선물을 하나만 받았을 것 같다는 안타까움을 받기도. 나인이 속한 그룹 에이프릴은 지난 3월 다섯 번째 미니앨범 ‘더 블루’를 발매하고 신곡 ‘파랑새’로 국내 팬과 만났다.

# 12월 25일 엄지원
배우 엄지원의 생일은 12월 25일 크리스마스다. 전세계가 축제 분위기로 물드는 날에 생일을 맞이하는 것. 엄지원은 지난해 생일에는 절친한 친구들로 알려진 오윤아, 손예진, 공효진과 함께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 12월 31일 싸이
가수 싸이는 한 해를 생일과 함께 마무리한다. 12월 31일이 생일인 싸이는 지난해 생일에는 올나잇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함께 보냈다. 당시 싸이는 “공연 중 12시가 지나자 이렇게 오늘이 내 생일임을 알게 됐다. 목과 몸이 급격히 회복되기 시작했다”라고 소감을 전한 바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