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달콤 백허그"…'무법변호사' 이준기·서예지, 애틋 바닷가 데이트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5.27 13: 28

‘무법변호사’ 이준기-서예지의 달달한 투샷이 공개됐다. 이전과는 확 달라진 온도차가 느껴지는 두 사람의 모습으로 하여금 이들 사이가 급진전된 것이 아닌지 기대를 자아내게 한다.
tvN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 측은 27일 이준기(봉상필 역)-서예지(하재이 역)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전과는 확연히 달라진 이준기-서예지의 모습이 담겨 있어 안방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애틋하게 서로를 바라보는 아이컨택부터 손 꼭 잡은 채 바닷가를 거닐고 있는 둘만의 데이트 모습인 것.
먼저 바닷가 데이트를 즐기는 이준기-서예지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쿵쾅거리게 한다. 한 폭의 그림 같은 두 사람의 청량한 모습이 눈부시게 아름다운데 특히 서로를 놓치지 않겠다는 듯 백허그하고 있는 이준기-서예지의 모습이 유독 달달하다. 서예지를 꼭 끌어안고 있는 이준기의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져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서로를 애틋하게 쳐다보고 있는 이준기-서예지 모습이 눈길을 끈다. 서예지는 이준기의 뺨을 어루만지며 자신만의 특별한 위로로 이준기를 달래주고 있다.
이에 보답하듯 이준기는 서예지를 애절하게 바라보더니 이내 부서질 만큼 자신의 품에 꼭 끌어안고 있다. 거침없는 그의 직진 포옹이 설렘을 자극하는 가운데 매회 티격태격했던 두 사람의 확 달라진 온도차와 달달 모드가 보는 이들의 설렘을 더욱 극대화시킨다. 이에 두 사람의 사이에 애정이 싹트는 것인지, 두 사람의 관계에 변화가 생기는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tvN ‘무법변호사’ 제작진은 “봉상필-차문숙-안오주를 둘러싼 모든 비밀이 드러나면서 봉상필-하재이의 관계에 변화가 생긴다”고 전하며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될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27일 오후 9시 방송. /jeewonjeong@osen.co.kr
[사진] '무법변호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