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현장] ‘하트시그널2’ 김현우, 식당까지 인기폭발 ‘줄서는 건 기본’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8.05.27 15: 29

‘하트시그널2’의 김현우가 오영주를 향한 ‘직진 사랑’으로 ‘사랑꾼’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것은 물론 훈훈한 외모로 여성 시청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가 운영하는 식당 또한 인기가 대단하다.
채널A ‘하트시그널2’에 출연하고 있는 김현우는 무뚝뚝하고 차가운 듯 하면서도 다정하고 자상한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김현우가 방송 초반 이태원의 한 일식집의 셰프로 활동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그의 매력이 배가됐다. 이 방송에서 김현우가 가게에서 일하는 모습이 공개됐는데 직접 요리한 정갈하고 아기자기한 일본 가정식이 호감도를 높였다.

김현우가 여성 시청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직접 그가 운영하고 있는 일식집을 찾는 팬들이 줄을 이었다. 결국 김현우는 방송 이후 몰려든 팬들로 잠시 문을 닫기도 했다.
하지만 문을 다시 연 뒤에도 팬들이 계속해서 몰리고 있다. 최근에도 김현우의 가게 앞에서 그의 음식을 먹기 위해 손님들이 길게 줄을 서있는 모습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평일, 그리고 식사 시간이 지난 뒤 브레이크타임이 다가오는 시간에도 여전히 많은 손님이 줄서있는 모습이 그의 인기를 확인시켜주고 있다. 특히 가게에 그 흔한 간판조차도 없지만 많은 팬이 김현우의 가게를 알아보고 찾아가고 있다.
김현우는 일반인이지만 웬만한 톱스타들 못지않은 인기를 끌며 뜨거운 화제성을 증명하고 있다. 방송에서 보이는 그의 매력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자연스럽게 나오는 매너와 배려로 여성 팬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방송 초반 임현주와 오영주가 김현우에게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하며 이들의 삼각관계가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최근 김현우는 오영주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며 데이트할 때마다 소탈하면서도 다정하게 챙겨주는 센스가 감탄을 자아낸다. 최근에는 송다은까지 김현우에게 호감을 표한 상황이다. ‘하트시그널2’의 모든 여자가 김현우에게 마음을 뺏긴 것. 이에 송다은은 일부 네티즌들에게 김현우와 오영주 사이를 훼방 놓는 것 아니냐는 비난을 받기도 했다.
거기다 ‘하트시그널2’ 패널들도 김현우에게 푹 빠졌다.김이나는 “두발 자전거를 처음 배울 때 몸에 힘을 주면 타기 힘들지만 몸에 힘을 빼고 타면 자전거가 잘 굴러가는 것처럼 김현우도 놔 줄수록 알아서 상대에게 올인할 수 있는 스타일”이라고 칭찬하기도 했다.
이 같은 인기에 김현우는 TV출연자 화제성 1위를 기록했다. 연예인들을 제치고 화제성 1위에 올랐다. /kangsj@osen.co.kr
[사진] 채널A 제공,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